마법퀵슬롯 첫째칸에 있는 마법들은 키패드 1~0 쓰면 나가는데 2번째 3번째 칸에 있는 마법들은 키패드를 눌러도 안나가는데 어떻게 쓰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클루님@호동
-
2025.06.08
PM 05:08
-
-
환경설정 - 단축키 - 퀵슬롯에서 확장 퀵슬롯 있습니다.
해당 줄의 2-1 ~ 2-0 까지 설정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3번째 칸도 확장 퀵슬롯 설정을 하여 사용하시면 3번째 칸 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퀵슬롯단축키 사용시 본인이 사용하지 않은 단축키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5.06.08
PM 05:10
-
-
미리 환경설정에서 퀵슬롯별로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
환경설정 > 단축키 : '퀵슬롯'에서 지정이 가능하구요

위와 같이 있을 텐데
각 퀵슬롯 그룹별로 해당하는 건 아래와 같습니다.
202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