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붉은색으로 번쩍거리는거 뭔가요?

기타 기타
천인

사노부@연

조회 387 추천 0 2025.06.10 PM 01:00:08

무기염색 때문에 그렇다
각인효과 때문에 그렇다
신수 때문에 그렇다고 들었는데
일단 각인효과, 염색 다 끈 상태고
그렇다고 저 무기들이 염색된 것도 아니고
다 그러면 모르겠는데 똑같은 무기인데도 누군 번쩍 누군 안번쩍그려서
그렇다고 각인을 안한 것도 아니고
저게 뭔지 궁금하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6.10 PM 01:06
     
    만약 해당 유저 무기에 각인이 되어 있다면
    각인효과는 맞습니다.

    환경설정에 있는 각인효과는
    체크하면 '자신의 무기에만' 각인효과를 띄우는 거라서 자신 환경설정 각인효과는 상대방과는 상관이 없구요
    상대방이 체크를 했다면 상대방 무기에 각인효과가 나오고
    상대방이 체크를 하지 않았다면 상대방 무기에 각인효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202508

    추천 1

  • 천인 사노부@연
    2025.06.10 PM 01:13
     
    으야꿍님, 감사합니다.
    혹시나 해서 각인효과 켜고
    재접했더니 제대로 보이네요
    이때까지 효과만 껏다켰다 확인만 해서 제대로 안나왔던거네요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6.10 PM 01:15
     
    네넵 그거 재접하지 않아도
    무기 장비를 캐시치장으로 전환하고 다시 일반장비로 바꾸셔도 적용돼요
    아니면 무기 착용을 해제하고 다시 착용해도 바로 적용됩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