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무셋팅시 방관여부

캐릭터 직업
도적

제천메인@무휼

조회 955 추천 0 2025.06.10 PM 08:01:49
올방무가정답인가요? 방무베이스에 방관도 어느정도섞어야하나요? 딜적인측면에서요! 혹은 레이드까지요 현재 투력 5.5 아직 악귀문 2주밖에안되서 
협가7성 60연마1.28 방무4줄 
환웅투구40연마 1.28방무 2줄
환웅갑옷20연마 1.28 방무2줄 밖에안됩니다ㅠ
금린 5.6성 40연마
환수장비는 이제 만들기시작했는데
어떤게정답인지모르겠네요.. 아기황룡부화중이고 키우는동안 다른메인환수는 뭘써야할지..
백호랑 주작 8차 두마리메인으로쓰고있습니다
장비는 1~2성입니다 차후 업글예정...
잡을수있는최대치레이드가 다이쇼군인데 
1분정도걸립니다
더올라가서 방무작꾸준히하고 황돋작하면 어디까지 즐길수있나요? 방무도적으로는 불가능한 컨텐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6.10 PM 10:24
     
    1. 방무만 신경쓰시면 됩니다. 

    2. 환수장비도 방무돋 달린거로 끼시면 됩니다. 다만 지금 수준에서는 그냥 높투력으로 챙기시는게 낫습니다. 다른 장비도 마찬가지. 

    3. 방무세팅으로도 4단계레이드까지 다 깰 수 있습니다. 

    추천 1

  • 천인 음치소년@연
    2025.06.11 AM 12:48
     
    방무유저라도 방관을 신경 써주셔야합니다,

    제가 올 방무로 770까지 도달해봤습니다만 산군이상으로 갈 수록 점점 스펙에서 떨어지는 수준이더라구요

    그래서 싹다 팔아 치우고 방무는 600부터 딜이 크게 들어가기때문에 620정도 맞춰놓고

    올 방관해서 1200되니까 훨씬더 빨리 잡는 느낌

    그래서 제가 볼땐 방무 600대 방관 1000대는 해줘야 산군 나타이상으로 가게될때 유리해집니다,

    방무는 낮은 방어를 깎는 반면 방관은 높은 방어를 깎기때문에 레이드가 높으면 높을수록 방관도 일정유지해줘야합니다,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