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방무가정답인가요? 방무베이스에 방관도 어느정도섞어야하나요? 딜적인측면에서요! 혹은 레이드까지요 현재 투력 5.5 아직 악귀문 2주밖에안되서
협가7성 60연마1.28 방무4줄
환웅투구40연마 1.28방무 2줄
환웅갑옷20연마 1.28 방무2줄 밖에안됩니다ㅠ
금린 5.6성 40연마
환수장비는 이제 만들기시작했는데
어떤게정답인지모르겠네요.. 아기황룡부화중이고 키우는동안 다른메인환수는 뭘써야할지..
백호랑 주작 8차 두마리메인으로쓰고있습니다
장비는 1~2성입니다 차후 업글예정...
잡을수있는최대치레이드가 다이쇼군인데
1분정도걸립니다
더올라가서 방무작꾸준히하고 황돋작하면 어디까지 즐길수있나요? 방무도적으로는 불가능한 컨텐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