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각성 질문이요!

육성 환수&신수
주술사

아아라라타카@유리

조회 352 추천 0 2025.06.13 AM 04:21:20
제가 환수 각성을 진행해본적이 없는데 보통 100만전 써서 스텟을 유지시켜야하나요?
힘 민첩 지력모두 골고루 올라간 경우에도 해야하는지 특정스텟이 많이 올랐을때 해야하는지 궁급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6.13 AM 08:24
     
    각성을 하는 목적에 따라 다를텐데 방관작 하려는거면 힘을 고릅니다. 

    골고루 오르는거 안좋아요 (힘10 민20 지10 건20 지혜20 이러면 개망. 힘80 몰빵 최고)

    다만 어지간해서는 그냥 거래소 구매하는 게 낫습니다. 

    방관150~160정도 환수는 크게 비싸지도 않아서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