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무기 평가좀 부탁드려요

캐릭터 직업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조회 463 추천 1 2025.06.15 PM 07:33:59



바람 고수님들, 이거 2억500만에 샀는데 잘샀는지, 아이템 평가좀 부탁드립니다.

각인하고 잠재구슬 사놓은거 발라도 후회 없겠는지....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6.15 PM 08:12
     
    저기서 각인이랑 돋은 아무 가치가 없기 때문에 강화슬롯 명필작된거랑 기술능력 값어치만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냥저냥 적당한 가격에 구매하신걸로 보입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