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렙님들 채굴 어떻게하시나요?

캐릭터 경험치
영술사

찬영영술@호동

조회 420 추천 0 2025.06.15 PM 11:02:07
현재 851 도적 키우고있는데요

투력 10.4 

고렙유저분들은 채굴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경험치 받을수 있는거 다키고 그냥 넣으시는지

아니면 아무것도 안키고 넣으시는지 궁금하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6.16 AM 09:45
     
    저는 그냥 출세가도 시간채우기용으로만 채굴을 씁니다. 

    심야광산 이벤트 할 때 아니면 요강 효율이 너무 떨어져서요. 


    주간니나노 태울 목적으로 일주일에 두시간만 채굴력 1만이상 유지하고 250%물약 + 요강(성장or황금or백금) 써서 하는분들도 있습니다. (손사냥 할 시간 없는 경우)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