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운드가 안 나오는지 재설치 해도 똑같네요ㅡㅡ... 저만 이런 건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영술사
로포피@유리
-
2025.06.16
PM 10:00
-
-
화면 우측하단의 볼륨믹서를 확인해보시거나 게임화면 우측하단 톱니바퀴모양(설정)-옵션- 소리-배경음&효과음 막대를 우측으로 최대한 옮기시고 체크박스를 둘다 체크상태로 만들어보세요
-
-
궁사
팔사@연
-
2025.06.18
PM 04:05
-
-
그건 클라이언트 재설치 전에 현제도 껏다 다시켜도 그렀습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