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환수 수호환수 사용법?

캐릭터 직업
마도사

불래불선@호동

조회 1459 추천 0 2025.06.19 PM 04:39:29
전투력 8만이상일때와 10만이상일때
레이드시, 자사나 손사냥시
각각 어떤 환수로 시동과 수호환수를 사용하면 좋을까요?
고수분들의 정답을 기다리며  미리 무한 감사 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6.19 PM 05:03
     
    시동환수는 보통 레이드 때 황룡, 시련돌때 현무, 자사돌릴때는 백호로 하고, 고스펙 유저들의 경우 손사냥할 때는 주작을 씁니다. 


    수호환수는 백호 고정이고, 나머지 하나는 취향인데 보통 주작이나 현무를 씁니다. 



    청룡은 마법수준향상이 필요한 특정 직업군에서만 씁니다. 탱도사 같은.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