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능력치로 템을 맞춘다면
전사 vs 차사 중 어떤게 좋을까요?
예를들어서
둘 다 10억씩 투자 를 했을때 의 성능
또는
둘 다 방무 500? 정도? 사실 바린이라 방무 500이 얼마나 되는 수치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같은 중저자본 일 경우 를 예를 들었을때 성능 차이가 궁금합니다
이번에 전사로 복귀를 했는데 많이 약한 느낌이 들어서요
방무 410 방관 608이고
바린이 방무 각인? 으로 맞춰진 상태이며
환수는 황룡을 키운 후 황룡템을 맞추려고 일단 백호 투력셋만 입은 상태입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