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FPS 어케올리나요

기타 게임실행
주술사

티비에이치@연

조회 501 추천 0 2025.06.19 PM 09:44:31

와이드 일반 으로 하면 뚝뚝 끊기는거 없이 잘되는데 화면이 너무 작아서 신버전와이드 로하면 툭툭끊기는 느낌이 느껴서 fps 보니 40이하로 떨어져서요 해결 방안이 있나요 컴터 사양은 일단 배그는 렉없이 돌아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