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연마하고 쓸모없는옵션나오면 보통 재연마해서 팔고 다시만드나요? 다른분들은 어떻게하는지 궁금하네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음치소년@연
-
2025.06.21
AM 10:49
-
-
60연마하고 쓸모없는 옵션이 나와도 그냥 써야합니다 왜나면 교환불가라서 팔수도없거든요
교환가능하려면 받은 옵션도 사라지고 천만전+해당 연마석 300개가 필요하기때문에 많은 돈이 또 들어가서 입니다,.
진짜 옵션이 마음에 안들면 천만전+해당 연마석300개로 다시 돌리죠 굳이 팔고 다시 0부터 60연마를 할 필요가없죠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5.06.21
AM 10:49
-
-
나중에 장비를 바꿀 생각이라면 그대로 놔뒀구요
계속 끝까지 착용할 장비는
연마석 저렴한 것만 원하는 옵션 나올 때까지는 돌렸습니다. (돈은 많이 나갑니다)
202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