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연마하고 무쓸모옵션시 재연마

캐릭터 직업
도적

제천메인@무휼

조회 459 추천 0 2025.06.21 AM 10:33:41
60연마하고 쓸모없는옵션나오면  보통 재연마해서 팔고 다시만드나요? 다른분들은 어떻게하는지 궁금하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음치소년@연
    2025.06.21 AM 10:49
     
    60연마하고 쓸모없는 옵션이 나와도 그냥 써야합니다 왜나면 교환불가라서 팔수도없거든요

    교환가능하려면 받은 옵션도 사라지고 천만전+해당 연마석 300개가 필요하기때문에 많은 돈이 또 들어가서 입니다,.

    진짜 옵션이 마음에 안들면 천만전+해당 연마석300개로 다시 돌리죠 굳이 팔고 다시 0부터 60연마를 할 필요가없죠



      


    추천 1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6.21 AM 10:49
     
    나중에 장비를 바꿀 생각이라면 그대로 놔뒀구요
    계속 끝까지 착용할 장비는
    연마석 저렴한 것만 원하는 옵션 나올 때까지는 돌렸습니다. (돈은 많이 나갑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