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혼례 기록창 질문

바람생활 혼례
천인

월화술묵구토@연

조회 288 추천 0 2025.06.21 PM 06:55:38
온라인에서 몇몇 분들에게 질문해서 답은 들었지만 혹시나 해서 지식인에도 여쭤봅니다

제가 기록창 남기는걸 좋아해서 전통혼례랑 이혼도 기록창에 남기고싶은데 

혼례를 치루면 기록창에 남는건 알겠는데요

 이혼이력도 기록창에 남기려면 혼례후에 
남자가 이혼 신청해야하는지 여자가 이혼 신청 해야하는지, 혹은 합의이혼? 해야하는지, 아니면 앞서 질문한 것 과 별개로 아무나 이혼 신청해도 기록창에 남는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06.22 AM 09:59
     

    둘중 아무나 이혼 하게 된다면 기록창에는 이혼 기록이 남는다고 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