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프@연
복귀임무 3단계인데 이렇게 스킬 이름은 안나오고 을 사용해라 라고만 나와서;; 소유하고 있는 온갖 스킬 다 써봐도 통과도 안되고 넘 당황스러워여,,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복귀임무 제가 해봐서 압니다.
저렇게 아무것도 안뜨는건 지금 저기서 요구하는 스킬이 님한테 없다는거에요
저거 다ㄲㅐ(이상한걸로 욕설지목되서 글이 삭제되네여 다ㄲㅐ이 무슨 욕) 려면 못해도 레벨500이상은 되야될겁니다.
ㄹ ㄹ
지금 저거 다 못ㄲㅐ요( ㄲㅐ요도 욕설로 지목됌 이건 좀 아닌듯) 저거 다 ㄲㅐ면 재축물약도 주고 그럽니다.
레벨500이상 올린후에 다시 하세요.
답변도움시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 2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