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68렙 복귀임무 중에,,

임무 기타
도적

윙프@연

조회 1565 추천 0 2019.12.01 PM 04:06:43





복귀임무 3단계인데 이렇게 스킬 이름은 안나오고 을 사용해라 라고만 나와서;; 소유하고 있는 온갖 스킬 다 써봐도 통과도 안되고 넘 당황스러워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검무신왕@연
    2019.12.01 PM 04:15
     

    복귀임무 제가 해봐서 압니다.


    저렇게 아무것도 안뜨는건 지금 저기서 요구하는 스킬이 님한테 없다는거에요


    저거 다ㄲㅐ(이상한걸로 욕설지목되서 글이 삭제되네여 다ㄲㅐ이 무슨 욕) 려면 못해도 레벨500이상은 되야될겁니다.

                ㄹ                                                                  ㄹ


    지금 저거 다 못ㄲㅐ요( ㄲㅐ요도 욕설로 지목됌 이건 좀 아닌듯) 저거 다 ㄲㅐ면 재축물약도 주고 그럽니다.


    레벨500이상 올린후에 다시 하세요.


    답변도움시 추천 부탁드립니다!

    201911

    추천 2

  • 궁사 수안@연
    2019.12.17 AM 01:50
     
    복귀유저 튜토리얼이랑 캐릭터 레벨이 맞지 않아 진행되지 않는 현상같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