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혼 다쇼 어떻게 빨리 잡나여??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375 추천 0 2025.06.26 PM 05:27:42
예전에는 잡지도 못했던 다쇼가 
도전해보니 한 4~5분만에 잡아지더라구요....(잡아지긴 하더라고요)

어떤순서로 잡아야 빨리잡나ㅇㅕ???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6.26 PM 05:43
     
    명중률이랑 피해흡수무시 다이쇼 기준은 넘고 방무는 어느정도 된다는 가정하에

    저주/마기지체 미리 걸어두고 (저주는 자동사용 해두면 편해요)
    천뢰마옥구와 뇌격구 + 성역주/회선폭풍으로 제압게이지를 깎고
    제압 했을 때 극염화멸옥 + 헬/삼매/십자 + 지옥홍염/열사지대 모든 스텍 전부 넣어주면 금방 잡을 거예요

    만약 한번에 안됐다면
    다음 제압때 생사부+폭류유빙+헬/삼매 넣어주시면 됩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