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있는상태에서 피방가면 버프시간 소모되나요?

기타 기타
천인

팡쿵팡@연

조회 281 추천 0 2025.06.27 AM 07:42:40
피방을 가면 피방버프가 자동으로 활성화 될텐데 제가 알기로 멤버십과 피방버프는 중복이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면 보유한 멤버십 버프시간은 소모안되고 피방버프가 우선으로 적용 되면서 멤버십버프는 자동으로 비활성화 되나요?  아니면 멤버십부터 소모 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시치@연
    2025.06.28 PM 03:28
     
    기존에 보유한 멤버십 시간은 차감되지 않고, 온전하게 피시방 효과 150%만 적용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