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하는이유가 뭔가요?

캐릭터 직업
궁사

마지막발@연

조회 430 추천 0 2025.06.27 PM 05:49:34
쩔도받으면서 3판하던데
이유가 뭔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6.27 PM 07:05
     
    레이드를 통해 얻은 주화로
    강화재료교환권/제작재료교환권을 구매가 가능해서
    이를 통해 얻은 재료를 팔거나 제작해서 돈을 벌어갈 수 있구요
    또한 주화 단계가 높아질수록 구매할 수 있는 양이 더 많아지기 때문에 (또는 그 단계에 해당하는 기술서나 비급서를 구매하기 위해)
    일부러 부캐 전투력을 올려서 더 높은 단계에서 쩔 받는 분들도 계십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