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지성 도적 효율

캐릭터 직업
도적

제천메인@무휼

조회 935 추천 0 2025.07.01 AM 11:01:46
자사는 효율이너무안좋은거같고
손사냥하는데 손에 피로도장난아니고
범위스킬이 너무부족하다보니 다잡긴해도 빡쎈데 800사냥터넘어가면 좀낫나요ㅠㅠ
몹다잡고 클리어하는데 손이너무힘드네여ㅋㅋㅋ
대야는 내사지성 반도안줘서..ㅠ 휴
시련만 내사돌고 나머지는 자사호박으로돌려야할까요? 도적분들 다들 어떻게하셨는지..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7.01 AM 11:57
     
    도적이 원체 사냥이 구립니다. 


    8차 승급하면 7차때보단 낫습니다. 새로 스킬이 이것저것 생겨서요. 비급 그림자표창까지 익히시면 훨씬 편합니다. 

    (도적이 본캐시면 그표는 3성까지 필히 배우셔야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