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템 돋좀 봐주세용

캐릭터 직업
주술사

야툰@연

조회 532 추천 0 2025.07.01 PM 10:03:05

이거 다 황금템인데 가치있을까요? 판다면 얼마에 팔면 될까요?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07.02 AM 12:24
     
    황금템이 황금쇄자와 같은 템에서 나온 잠재라고 보면 될까요?

    일단 잠재 능력에 가치가 추출할 가치가 있는지 따져보셔야 합니다. 

    잠재의 가치는 수요과 공급 혹은 유저가 필요한 옵션에 따라서 그 가치가 변동하기때문에 가격은 스스로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가치를 측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래소]- [상세검색] -카테고리[능력치구슬]- 세부카테고리[황금돋보기]- 이름: 황금돋보기구슬, 단어 포함 검색 체크 -[강화설정]

    을 하셔서 제 기준에선 피흡무/명중/방관있는 템이 제일 가치 있어보이니 방관4% 이상은 설정하고 시세를 봅니다.(비슷한 매물에 시세를 확인합니다.)

    또한, 팔린 시세를 확인하셔서 가치를 파악하시면됩니다. 가치를 파악하셨다면

    황금돋보기추출비서(연서버 기준 약 2천만전)보다 비싸게 팔릴거라고 생각되시면 추출하셔서 판매하시면 됩니다.

    다행이 추출횟수가 0이시니 추출비서는 템당 1개씩만 필요하시겠네요.


    202512

    추천 1

  • 천인 음치소년@연
    2025.07.03 PM 06:26
     
    첫번째는 구데기 이구요 추출해도 의미가 없습니다,

    두번재는 방관 명중 피흡무시 있어서 좋은데 너무 낮습니다, 추출값도 못받을겁니다,

    3번째는 전투력 천이 넘어서 천 넘는 잡투력을 원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추출값빼고 500~800 정도?? 되겟네요 파실때 사는분을 구한 후에 거래하시길

    4번째는 예전같았으면 공 마로 좀 받을 수 있겠으나 지금은 공마만으론 어렵습니다. 그리고 마치도 굉장히 낮구요 추출값도 받을 수없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