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연마 이전 질문

아이템 분해&강화
마도사

복뎅이@호동

조회 511 추천 0 2025.07.03 PM 10:18:12
연마된 장비는 60연마 이상하고 재연마해야 교환되는 건 알고 있는데요
그럼 60연마인 장비를 상위장비에 옮겨도 똑같이 재연마해야 교환되는 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7.03 PM 10:49
     
    잠깐 헷갈려서 삭제했는데 다시 올립니다

    60연마인 장비를 상위 장비에 옮기면, 상위장비가 연마가 된 상태가 되기 때문에
    재연마 해야 교환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원래부터 그 상위장비가 교환불가능한 장비이거나, 부식이나 손상 2회 장비였다면 재연마해도 교환 불가능합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