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서버에는. 하우징. 설치할. 땅자리가. 없던데 ... .왜. 땅자리가. 없나요. 또. 그러면. 휴식. 경험치. 는. 연서버에서는. 불가능. 한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임포@하자
-
2025.07.08
AM 07:17
-
-
땅이 설치한 사람이 철거 전까지는 계속 유지 되기 떄문에 땅을 설치하고 접은사람들로 인해 땅자리를 구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휴식경험치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캐시샾에서 내방등록권을 구매하여 주택가 가람npc에게 방을 등록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