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 깔끔작 선호하는 이유가 뭘까요 ??

아이템 각인
천인

조니천@연

조회 361 추천 0 2025.07.14 PM 04:11:16
보기 좋아서는 아닐테고..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7.14 PM 04:15
     
    근데 진짜 보기 좋은 이유가 한 몫 하구요

    또 다른 이유는 무기 같은 경우는 황룡시동을 쓸 경우 황룡각인이 없을 때
    사신수각인 중에 하나가 랜덤으로 각인 복사가 됩니다.
    만약 그 각인이 들쭉 날쭉하면 방관도 같이 들쭉날쭉하게 되기 때문에 깔끔한 게 더 낫습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