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왜 이리 잘 죽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클롼@연

조회 799 추천 0 2025.07.15 AM 08:16:33
내참~~  
이제 막 770된 패마황하고 환상에서 사냥중에
살수 디지심.

1. 패마황 랩770
 - 력53457, 체1100만, 마115만

2. 살수 랩 7차 랩805
 - 력67034  체1454만, 마180만
 
 - 사냥종합시약 5단계 5분 남음(디진 싯점)

질문??

살수가 스팩이 후 딜리는 패마황보다 
먼저 디지신 이유는 뭘까요??
패마황은 끝까지 삶..

- 살수는 너무 자~~아알 디지십니다.  짜증 업 캐릭..

조언 미리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7.15 AM 08:42
     
    레이드,pk,사냥 모두에서 1황인 살수의 유일한 단점이 체관리입니다.

    사암괴나 화랑매 성좌 다 뚫으시고 재축드시면 해결됩니다. 

    추천 0

  • 주술사 클롼@연
    2025.07.15 AM 09:55
     
    사암괴 하다 멀 몰라 걍 포기함..

    817 8차 주술도~~
    앵~~
    사암괴 하다 몰라 걍 포기..

    추천 0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5.07.15 PM 03:10
     
    사암괴 성좌 끝까지 하시면 돼요.

    저도 예전에는 잘 죽었는데

    요즘은 잘 안 죽더라고요.

    사암괴 성좌 풀로 다 올려서 그런 것 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