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레벨 720 (투력 31100) 사령의탑 돌고있는데,
투력이 안되서 조사굴 퀘스트 같은걸 못깨고 있습니다. (조사굴 필요전투력 32000)
무자본~소자본으로 템세팅 하는 법 조언드립니다.
***혹시 과금을 많이 하더라도 나중에 회수 가능하면 상관없습니다!
-PS 요즘 바람이 신규한테 너무 어렵게 느껴지는게 레벨업만 퀘스트가 있지 환수나 신수나 아이템트리는 따로 공부하지 않으면
아예 모르는 시스템인가요...? 게임이 이렇게 불친절해도 되는건가 싶네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