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각인 맞추신 분들 악귀문 포인트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콩바오@연

조회 1117 추천 0 2025.07.15 PM 09:03:15

이미 템 각인 맞추신 분들

악귀문 포인트 어떻게 사용하고 계시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로포피@유리
    2025.07.15 PM 09:11
     
    추가각인이 안되어 있다면 추가각인 구매후 사용하거나 어느정도 작업이 되어 있다면 강화비서 사서 전부 박습미다.. 다른분들은 모르겠네요

    추천 0

  • 천인 천신사@연
    2025.07.15 PM 10:20
     
    사람마다 다르지만, 이런식으로 진행하는것 같습니다.

    1. 기존에1.6+0.32이라면 1.94+0.64 이런식으로 강화비서로 강화하기

    2. 본/부캐에 쓸 신규 장비가져와서 각인 맞추기

    3,. 안쓰거나 팔 장비가져와서 각인 맞춘 뒤에 장비를 팔거나 추출뒤에 판매하기.

    4. 모아두기


    202512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