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 소생

캐릭터 직업
궁사

마지막발@연

조회 613 추천 0 2025.07.16 AM 10:08:54
사냥 레이드만하는데
전사는 뭐쓰면 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7.16 PM 12:26
     
    사실 pk를 안하면 십검까지 필요가 없긴한데요 

    십검쓰시는분이면 사냥이나 레이드에서 맞고 죽을만한 스펙대가 아니기 때문에 

    소생보다 주시가 더 쓸모있을듯 합니다. 

    나타라자 지옥구간 기준으로는(방관 4천후반 나와야함) 십류 유저도 딜스펙이 모자란 경우가 많거든요. 

    실제로 예전엔 십검유저 대부분 소생을 쓰셨는데, 요즘은 주시를 다는 분들도 많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