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캐릭터 직업
전사

쯔량@무휼

조회 278 추천 0 2025.07.16 PM 03:40:02
답변 잘 받아는데요?  내방은은 없서 요?주택가. 주막에서 그걸 말씁하시는거 맞져? 내방까지 쓸 시간도 없그니와 하우징경함치만도 충분 하그던요

대채 왜 안돼는지 참답답 하네요>??남자들 처럼 척척 알지도 못하고  성격상 늘혼자 뭘하다보니 누구한테 물어볼때도 없어요,,

내가 생각해도 참한심러네요 그냥 하우징 경치만 받다가..... 리붓오랜시간에 넥슨에서 주는 황금요강 맛보고 눌 황금요강만 쓰니까...
슬때 없이 매달 십만원치 황금요강  때문에// 늘 넥슨충전 매달15~20쓰는걸 그만 해볼려공


어째튼 갑사합니다.. 저만 안돼는건지.....ㅠㅠ?이제 안돼면 ? 혹시 실래가 안됀다면 전화로 좀 알려줄수 있는지요? 미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