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잘 받아는데요? 내방은은 없서 요?주택가. 주막에서 그걸 말씁하시는거 맞져? 내방까지 쓸 시간도 없그니와 하우징경함치만도 충분 하그던요
대채 왜 안돼는지 참답답 하네요>??남자들 처럼 척척 알지도 못하고 성격상 늘혼자 뭘하다보니 누구한테 물어볼때도 없어요,,
내가 생각해도 참한심러네요 그냥 하우징 경치만 받다가..... 리붓오랜시간에 넥슨에서 주는 황금요강 맛보고 눌 황금요강만 쓰니까...
슬때 없이 매달 십만원치 황금요강 때문에// 늘 넥슨충전 매달15~20쓰는걸 그만 해볼려공
어째튼 갑사합니다.. 저만 안돼는건지.....ㅠㅠ?이제 안돼면 ? 혹시 실래가 안됀다면 전화로 좀 알려줄수 있는지요? 미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