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이고 너무답답하면 한번씩 소과금으로 충전해서 연마나 기타템들 사는거같습니다
본론은 다들 황룡이 무적권 깡패라고하는거같은데 스킬 배우고 뭐하는데 돈많이들고 장비맞추는것도 시간과돈이 많이들거같아서
( 60연마한것도있고 보통50초중반연마 중이라 갈길이멉니다ㅠ 망겜같아서 과금은 좀그렇고.. 옛날생각나서 회수생각없이 하고있습니다 )
황룡 만들기전에 (현재 8차황룡진화중)
주작 백호 현무 청룡 중에
어느걸 써야할까요?
현재 주작메인으로쓰고있습니다
추가로 8만이후에 두번째환수까지 사용가능하면 어떻게 셋팅해야할지 궁금합니다
불멸황룡이아닌 그냥황룡도 쓸만한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