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멤버쉽 고렙 유저들은 다 가입하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콩바오@연

조회 1723 추천 0 2025.07.18 AM 07:26:55
8차 이후 꾸준히 사냥한다면 필수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07.18 AM 08:46
     
    바람모험이벤트 플러스를 활성화 시키는것도 본인의 몫인 만큼
    바람 멤버쉽을 다 가입하지는 않을겁니다. 물론 제가, 고렙에 속하지는 않지만 낮은 레벨이라 생각하지는 않거든요.

    제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베이직 베이직 멤버십은 웬간해서는 대부분 하고 있는 것같습니다. 바람 멤버십 150%의 맛이 헤어나올수 없을 정도로
    달콤함 경험치를 선사하거든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또한 필수는 아닙니다. 본인의 몫인것이죠  
    202512

    추천 2

  • 천인 체침@연
    2025.07.18 AM 10:06
     
    저는 맴버십 안씁니다. 

    환상의시련만 하실거면 맴버십하지말고 천원짜리 1시간권 쓰면 됩니다. 

    보통 시련 10바퀴 도는데 혼자돌면 9분대, 둘이 돌면 8분 내외라서 

    1시간짜리 다섯장으로 한달을 씁니다. 




    다만 손사냥을 할거면 14900원짜리 사는게 이득입니다. 1시간권 30장을 절반값에 쓰는거니까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