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생뉴비 바린이 740 / 천인
한 50장(바돈=12억)정도 투자하고 몇개월정도 하다가 50%이상 회수가능 하고 어떤분은 100%이상 회수 가능하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가능한건지 조언부탁드립니다.
1품의 캐시 6셋마추고 = 3억~5억 <한개당 회수 바돈 1200만원 (초기화+천)
무기 - 2억 (연마석300개 + 1천만)
갑옷 - 2억 (연마석300개 + 1천만)
투구 - 2억 (연마석300개 + 1천만)
망토 - 2억 (연마석300개 + 1천만)
반지 - 2억 (연마석600개 + 2천만)
대충 50장이상 때려 박아서 이렇게만 간다고쳐도 (1품위캐시가 그나마 회수율이 높은편)
연마석 1800개(제일 싼 중국거라 가정) + 6천만 + 캐시 6개 7200만 => 날라가는 돈 1.32억 + 1.08억 = 2.4억
이런식으로 계산하면 되는건가여?
지금 740바린이인데 투력도 4만8천대고 너무 답답해서 걍 지름신강림하고 싶네요.
다 중국템으로만 맞추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일본? 환웅? 고대마령은 아닐것같고...
어떻게 해야 회수율 높은지 좀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고 복 많이 받으실거에요.!! 극한의 효율성 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