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후 쌀먹 많이 없어졌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콩바오@연

조회 2367 추천 0 2025.07.22 PM 11:39:29

바돈 가치는 그대로네요 ㄷ..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음치소년@연
    2025.07.23 AM 04:18
     
    아니요 그 쌀먹들 열심히 렙업해서 8차찍었어요 쌀먹은 그대로입니다.

    바돈의 문제가 쌀먹이아니라 통합거래소때문인데 그건 안잡고

    호박 패치로 신규유저만 박살났죠

    1주일 캐서 투구사고 1주일 캐서 갑옷사고 해서 무자본으로 템셋가능했는데

    그걸 싸그리 막았으니 어둠의전설 꼴 

    즉 현질해 그래야 바람의나라 할 수 있어 마인드 // 어차피 고인물들은 이미 템셋을 어느정도 맞춰놨고

    8차라서 호박피해는 많이 받지 않은 상황인데 신규들은 완전 다르죠 그러니 접을 수 밖에

    바람의나라가 일일 평균 3천명 들어왔는데 지금은 일일 평균 천~2천사이 거의 끝물까지 왔다고 생각합니다,

    장비나 재료는 사지도 않고 그러니 값은 더더 떨어지고

    통합거래소에서 바돈은 계속 연서버로 유입되고 돈은 많은데 사는 사람은 없고 그러니 당연히 안 올라가죠.

    호박패치한다했을때부터 욕 겁나 했는데 

    이번패치도 pvp 현질겁나한 사람들만 잡겠다는 거죠 나머지는 개취급 

    성 먹지못하면 pvp 의미도없고 황룡성은 현금 몇천만원 몇억써야 가능하니 

    어차피 저는 이미 통합거래소 나온다 할때부터 템 다 팔고 리터당 5만 2천원 하던 시절 싹다 ㅎ금화 해서 다행이죠

    지금 있는 템으로 바람의나라 서비스 종료할때 까지 레이드 나타 시련만 돌면서 빠이빠이 하는수 밖에 없네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