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케일설정 실패?

캐릭터 직업
천인

셔서@호동

조회 2256 추천 0 2025.07.23 PM 07:51:18
넥슨 플러그에서  otp 비번 넣고 접속하려하면 이 말이 뜨면서..접속이 안되는데
이게 무슨 상황인지요?
고수님들의 해결책을 기다립니다..
혹시나 해서 4아디중 3개는 넥슨플러그로 재접을 못하겠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시치@연
    2025.07.24 AM 12:25
     
    윈도우 설정 > 시간 및 언어 > 언어 및 지역 > 관련 설정 > 기본 언어 설정 > 유니코드를 지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용 언어 > 시스템 로캘 변경 > Beta: 세계 언어 지원을 위해 Unicode UTF-8 사용 체크 해제

    추천 0

  • 주술사 시오니@연
    2025.08.04 PM 05:49
     
    과거 공지사항에 이미접속중인 모든 클라이언트 종료 후 다시 게임 시작하면 된다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