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서버의 재미는 뭘까요?

캐릭터 직업
천인

콩바오@연

조회 942 추천 0 2025.07.23 PM 11:41:58

농촌서버 유저분들께 기분 나쁠 수 있지만

게임이란 소통과 상대방과의 경쟁 (레벨 순위 등)

이라고 생각하는데 농촌 서버는 거의.. 혼자만의 싸움이라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결론은 농촌서버의 재미는 뭘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07.23 PM 11:52
     

    유저가 많으면 직접 캐기 힘든 재료도 경쟁 없이 쉽게 캘수 있기 때문에 못했던 퀘스트나 컨텐츠 정도 즐길수 있어서 재미있습니다.

    이외에는 불편함도 있지만 빠르게 하는것보다 천천히 하나씩 퀘스트,컨텐츠 즐기는 재미가 있습니다.

    추천 1

  • 천인 천신사@연
    2025.07.23 PM 11:52
     
    생각의 차이입니다.

    상대방과의 경쟁이 싫어서
    도움을 받기보다는 스스로 성장하는 걸 즐겨서
    오히려 사람이 적기 때문에 더 단합력과 소통이 좋을 수도 있죠
    그런것이 농촌 서버에 매력이 아닐까요.
    202512

    추천 1

  • 도적 제천메인@무휼
    2025.07.24 PM 05:13
     
    20여년전 아이디의추억때문에 아직도 시골섭에서하는데 그냥 연하세요...ㅋㅋㅋ 이건뭐 문파도 두군데로 갈라치기하고 자기들끼리 다해먹습니다 스사노오 안시성같은건 문파안들어가면 참여조차안되구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