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센쥐입니다 안녕하세요
지금 도우미아저씨오셨고 조금이따 준석이가 와요 26일 휴가이라서 2박자고 감 그런데 내가 몇일전에 26일생각나서 6월22일날에 먼곳에 온친구 용범이가 바람의나라해결해주고 갔어요 지금 서울에서 오고있는데 오후에 용범이가 윈도우11설치해준다고해서 미리 준석이오면 상의해보고 윈도우11은 불편하다고해서 준석이하고용범이 비교... 혹시 윈도우11깔았으면 바람의나라다운해서 바로 최신그레픽이 나와요? 난 환경설정보면 모르는데 이따 준석이한테 해달라고 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