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이랑 자동사용 등등 질문

캐릭터 직업
도사

파스넷@유리

조회 403 추천 0 2025.07.27 PM 12:13:43
천마선인데 제가 2주 만에 다시 바람의나라를 들어왔더니
뭔가 조금 마법기술이 바뀐 것 같더라고요
대지진도 이름이 다시 지진으로 바뀐 것 같고 자동사용도 안 되고
반탄공 등 자동사냥 때는 자동사용이 되는 것 같은데
그냥 머 레이드하거나 직접 사냥터 들어가면 자동사용이 안 되는 스킬들이 몇 개 있는 것 같은데
언제 무슨 패치가 됐나요? 아니면 제가 설정하는 방법을 몰라서 그럴까요?ㅜ
그리고 지진도 원래 대지진이 아니었던 건지... 타켓팅도 안 되는 것 같고ㅜ 아시는 분 답변부탁드립니당!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07.27 PM 03:04
     
    레이드나 일반사냥터에서는 자동마법 설정하셔야 자동으로 나갑니다. 우선 자동마법이 나가는지 마법 우클릭하셔서 확인하시고

    마우스로 마법 퀵창 위로 끌으시면 자동마법이 설정이 됩니다.


    이번에 패치로 몇몇 마법이름이 바꼈습니다. 직접 타겟팅으로 마법 하실려면 조작에서 자동타겟팅 설정 - 타겟팅 미사용으로 하시면 직접 조정이 가능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