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 현무가 이상한거같아요...

캐릭터 직업
도적

제천메인@무휼

조회 597 추천 0 2025.07.27 PM 11:04:26
주작 수호했을땐 8조4천억주고
현무 수호했을땐 8조1천억줍니다...
????????? ㅋㅋㅋㅋㅋ 뭐죠이건....
경험치버프 조건은 같았습니다
예상가능한경우가 뭐가있을까요
그냥 오류인걸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7.27 PM 11:08
     
    시동이 아닌 수호면 경험치 조건은 같을 수 있겟지만

    시동환수(첫번째 칸)를 현무로 지정하게 되면 현무 시동효과에 경험치증가 효과가 있어서
    그게 작용하는지 확인해주시구요

    또 시련에서 같은 맵으로 계속 클리어 할 경우 시련의역경으로 경험치가 더 증가합니다.
    이것도 작용하는지 확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2

  • 도적 제천메인@무휼
    2025.07.27 PM 11:17
     
    투력이 낮아서 한마리만 시동할수있어서 현무로했는데... 극초반에 확인한거라 추가경험치 2프로증가라고해도 3천억차이는 납득이안되네요ㅋㅋ 뭔지를모르겠네요ㅠㅠ 내일 다시해봐야겠습니다ㅠ

    추천 1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7.27 PM 11:21
     
    하나 잊고 더 말씀 못드린 게 있는데
    환상의시련에서 전투력 차이에 따른 경험치 차이도 있습니다.

    환상의시련에서는 전투력에 따라 경험치가 증가하는데
    전투력 3만부터 7천단위로 경험치가 10%씩 증가합니다.
    (즉 전투력 37000미만/37000~44000미만/44000~51000미만/51000~58000미만/58000~65000미만... 이런식으로 경험치가 다 다릅니다.)

    환수를 바꾸시면서 전투력 구간이 달라졌는지도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2508

    추천 3

  • 도적 제천메인@무휼
    2025.07.28 PM 04:32
     
    아!!! 전투력차이인거같아요 주작이 메인시동환수라 템등급이 다른거에비해높아서 6.5넘어가서 더받나봅니다!!! 감사합니디 야꿍님!!!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