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차 이상분들 레이드 재화 어디에 쓰시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콩바오@연

조회 617 추천 1 2025.07.30 PM 10:43:14
4성 이하로 장비 만들어서 팔았는데

요즘 너무 판매가 안 되네요 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7.30 PM 10:45
     
    레이드 주화로 제작재료교환권/강화재료교환권 사서
    재료들 얻고 필요한 장비들 도전해보고 실패하면 연마석으로 추출합니다.
    (특히 타계, 용장비는 연마석 가격이 높아서 여기를 많이 하게 되네요)
    그리고 주화가 남으면 비급서 사서 나온 걸 팔기도 합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