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사용해요? 전에 마법칸에서 문파본부귀환 하나밖에있었는데 안보여서 귀환을 어떻게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5.07.31
PM 03:43
-
-
메뉴 > 문파
문파창에 들어가시면 맨 왼쪽 탭(문파 정보) 클릭하시면
본부이동이 있습니다.
그걸 누르시면 문파 본부로 귀환합니다.
202508
-
-
전사
힘센쥐@하자
-
2025.07.31
PM 03:52
-
-
아니요 아까 문파본부이동은 벌써했고 나갈려고 어떻게나가요 아니면 껐다다시접속해서 귀환해도되요?
-
-
천인
천신사@연
-
2025.07.31
PM 04:02
-
-

문파본부귀환 말고도 주막으로 이동하는 귀환스킬이 있습니다. 이걸 사용하셔도 되구요.

문파본부에서 아래로 오시면 빨간색 표시된곳으로 쭉 내려가시면 [문파본부를 나가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뜹니다. [예]/ [아니오]를 중 [예]를 누르셔서 나가실 수도 있습니다.
202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