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세번쨰 질문좀요

기타 기타
도사

사수차영@연

조회 335 추천 0 2025.08.01 PM 08:02:18
현재 도사라 주작 백호로 투환수인대요 곧10만이라서 황룡은 진작8등급있지만 주작에템이 주작신 신물등이 더싸서 주작을 일단베이스로해야되서요 10만을찍고 황룡을세번쨰로 넣을시 황룡권능등도 반토막나나요? 5천만전주고뚫는방깍권능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8.01 PM 08:07
     
    황룡을 세 번째로 넣으면 황룡권능, 강화와 같은 시동효과가 아예 나타나지 않습니다.
    시동효과는 첫번째 칸에만 넣을 때만 나타납니다.

    그리고 능력치,아이템능력치는 50%만 받아갑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