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창이 뜹니다 이 떄문에 며칠째 바람 못 하는데 저처럼 안되는 사람 있

기타 게임실행
차사

조만큼돌려줌@연

조회 248 추천 0 2025.08.02 AM 08:09:15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창이 뜹니다 이 떄문에 며칠째 바람 못 하는데 저처럼 안되는 사람 있읍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음치소년@연
    2025.08.02 AM 09:55
     
    그 문구가 뜨는건 바람에나라에서 사용해서는 안되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때문입니다,

    예를들어 매크로프로그램이라던지

    즉 넥슨, 또는 바람의나라 클라이언트 접속시 연동되면 안되는 프로그램이 작동되기때문에 종료가 되는겁니다,


    추천 0

  • 차사 조만큼돌려줌@연
    2025.08.02 PM 08:06
     
    컴퓨터에 바람만 있는데
    무슨 매크로
    버그 고쳐라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