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 십무기 류, 가격 하락 왜 이렇게 됬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콩바오@연

조회 1539 추천 0 2025.08.04 PM 07:19:52

과거 연서버 기준
용주제십도 노각인/노황돋이 1천장 정도 했던 것 같은데
최근 350장이네요 ㄷㄷ

환골탈태 이 후 레이드 장비제작으로 수량이 풀려버렸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8.04 PM 08:10
     
    환골탈태 이전에도 400~500쯤으로 내려온 상태였어요
    그때는 사행이나 장비합성으로 재료용 용무기들이 많이 풀린 터라 내려온 것 같구요
    환골탈태 이후에는 장비재련이 어느정도 영향이 있었을 거예요

    202508

    추천 1

  • 천인 체침@연
    2025.08.04 PM 10:14
     
    최근 용주제십도 90연마가 400, 80연마가 330에 거래됐는데요. 

    십류는 사실 pk하려고 사는 것이기 때문에 공성 없어지고 무한쟁으로 바뀌면서 이탈한 고자본pk유저들이 늘면서 매도물량이 늘어난 영향도 큽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