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바린이 현인 기술, 자동사냥 세팅 도와주세요

캐릭터 기술연마
전사

검객여인@무휼

조회 640 추천 0 2025.08.05 PM 11:42:27
ㅜㅜ 어떻게 하는지 전혀 모르겠어요
퀵슬롯 셋팅법 등 도와주세요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8.06 AM 12:02
     
    제가 한 퀵슬롯은 아래 이미지 보시면 되는데 제 퀵슬롯은 좋다고는 생각하지 않아서 참고만 해주세요
    퀵슬롯은 퀵슬롯 옆에 + 버튼 누르시면 확장이 되구요
    확장퀵슬롯에 단축키를 설정하려면 '환경설정 > 단축키 > 퀵슬롯'에서 스크롤을 내리시면 확장퀵슬롯이 있습니다.
    거기서 원하는 단축키를 설정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동사용은 퀵슬롯에 둔 기술들을 마우스로 드래그 해보시면 위에 네모칸이 나오는데
    거기에 드래그한 기술을 두면 자동사용 on/off가 가능하구요

    보통 8차기준으로 술사의지혜, 생환대법, 마력방패, 집중명상, 환기, 즉발시전, 호체주술 정도는 자동사용으로 해두시구요
    여기에 저주도 자동사용을 해둡니다.
    저는 공격마법을 수동으로 해두는데
    만약 수동으로 공격마법까지 해두고 싶으시면
    성역주, 회선폭풍, 염화지옥은 기본으로 해두고
    필요에 따라 지옥인화, 삼매진화, 십자소상파환겁, 지옥홍염, 천뢰마옥쌍구, 열사지대, 뇌격구를 추가하시면 되겠습니다.
    (십자소상파환겁과 천뢰마옥쌍구는 주변에 몬스터가 없어도 나가기 때문에 잠수할 거 아니면 웬만하면 안 하는 편입니다)

    (지금은 현인이시니 술사의지혜, 집중명상, 마력방패, 저주 정도 자동사용 하시고
    공격마법도 자동사용으로 할 거다 하시면, 성역주를 기본으로 하고 지옥인화, 삼매인화 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퀵슬롯이랑 자동사용 부분은 사람마다 다르니
    참고 정도 하시면 되겠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