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방무에 미쳐서 올 방무로만 했던 유저였습니다.
방무 790까지 가봤는데요,, 솔직히 갈수록 쌔진다는 느낌이 별로없었습니다,.
그래서 방무 700까지 줄이고 방관 1000이상 가니까 쌔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개인적 느낌입니다,)
제가 생각하기는
방무는 낮은 방어를 깎는데 유리하기 방관은 높은 방어를 깎는데 유리 때문에 몹이 방어 자체가 낮으면 굉장히 쌘데
레벨이 높아지고 사냥터 보스가 쌔지거나 레이드도 높은 곳으로 갈 수록 방관이 굉장히 필요합니다,
그래서 저는 방무 700 방관 1021 공증 190 마치 170 입니다만 인드라까지 1제압은 당연히 아니지만 솔플가능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