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술사질문좀 해보겠습니다

아이템 장비
주술사

쪼깨이@연

조회 2069 추천 0 2019.12.13 AM 10:20:16
다시하게되었는데 영술사라는직업이 가장 잘맞고 좋아보여
템을 구매하려고합니다

돈이많이없는지라 각인은 방무 돋은 공증마치로 쓰려구하구요

영술사 저자본이 전설구미호장을 많이쓴다던데
칠지무기를 사용해도 되는지.. 그리고
같은각인 돋이라했을시 어떤무기가 더좋은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수안@연
    2019.12.17 AM 03:22
     
    칠지도 나쁘진 않은데 전설구미호장이 좀 더 대중적으로 많이 이용이됩니다
    202203

    추천 1

  • 도적 총독@연
    2019.12.18 PM 01:12
     
    전설구미호장이 훨씬 좋습니다

    돈이 없으시면 방어쪽 각인을 차라리 달고 무기는 노각으로 쓰세요
    신체각성이 공격쪽 능력치가 워낙 좋기때문에
    차라리 방어각인을 올리는게 좋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