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8등급99만들긴했는데 초월도안되고...
환수템 방무명중 붙은정도로 쓰려고하는데 아주 상위템이아니어도 풀각성9차환수보다 나을까요?
추가로 초월이없다보니 본캐릭터 템이 썩좋지않다면 명중방무방관등 필수적인 부분이 많이줄어들어서 레이드뛸때 명중이부족할거같은데...
( 이건 투력8만넘기면 해결되려나요??)
의견듣고싶습니다!
신의권능,강화 찍은 그저그런템 8차황룡
풀각성 찍은 그저그런 방무명중템
9차 주작 (현재메인환수)
효율이 잘안나올거같으면 아직 스킬안찍었으니
황룡 안쓰고 그돈,시간으로 다른환수나 캐릭에 투자해볼까합니다
1.서민유저도 8차황룡이면 닥치고해**다!
2.아니다 중자본이상템 이하라면
효율이 별로안나와서 굳이차이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