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암괴 방어만찍어도되나요?

캐릭터 직업
도적

제천메인@무휼

조회 869 추천 0 2025.08.09 PM 08:14:17
다찍어서 받는 방어8인가 그거안받고
그냥 방어만 다찍고써도무방한가요?
마력재생은 아예필요가없고
체력재생은 이 수치가 얼마나회복되는건지 감이안와서...
방어만찍고있는데 사암괴보호가 거의 계속터져서 이렇게써도될거같은느낌이드네요
다찍으면 방어 보너스로주는거말고 다른이유가있나요?
아니면 체력재생이 많이도움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08.09 PM 08:18
     
    월정석이 부족하시다면,  필요하신 일부만 찍어도 됩니다. 

    다 찍는 이유는 깔끔하게 하기 위해서도 있겠지만 사암괴의보호를 다찍게되면 성흔효과로 방어-8를 챙길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사암괴의보호를 안쓸 때도 성흔효과는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202512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