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2시간안에 호박 한계치까지 먹을수있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전천임@연

조회 735 추천 0 2025.08.10 PM 05:20:30
지금 대야지옥 사냥중인데 2시간해도 한 250개정도 먹고 좀 모자라더라구요 피로도가 다되서..

그래서 우안의숲까지 내려와서 나머지 호박 먹고있는데 이렇게 하는게 맞나요?

아니면 대야를 일반같은대를 돌면 호박을좀더 먹을까요?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8.10 PM 06:00
     
    3시간 정도 하면 최대치까지 먹긴 합니다.
    보통은 제천대전 대요마 클리어한 문파에 가입되어있으면
    천도복숭아를 먹어서 피로도 1시간 충전 + 호박 최대치 50개 증가까지 받을 수 있어서
    천도복숭아 먹고 3시간 돌립니다.

    그리고 대야 일반으로 돌리면
    호박 개수는 조금 더 벌지라도 지옥 호박보다 일반 호박이 주는 금전량이 더 적기 때문에
    금전을 이전보다 더 적게 얻어갈 거라 비추천 드리구요

    문파에 들어서 천도복숭아를 얻어가시거나
    아니면 부캐 하나 더 키워서 나머지는 부캐 자동사냥 돌리거나 하시면 될 것 같아요

    202508

    추천 1

  • 도적 제천메인@무휼
    2025.08.10 PM 06:14
     
    하나추천드리면 우안말고 조사굴 도세요 여기가훨씬 호박수급빠르고 조사패나 조사장가면 운좋을때 빛나는조사패로 추가금전수급가능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