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난이도 질문이여!

캐릭터 직업
도사

츠키짱@연

조회 431 추천 0 2025.08.10 PM 05:24:28
제가 지금 도사고 669렙 전투력 2.7인데
암흑결계 동쪽 솔플 자동사냥 하려고 합니다

근데 난이도는 어떻게 해야 하나여..?
본인이 0레벨부터 손수 돌아서 해볼만한 단계로 자동사냥 돌리는 방법 밖에 없나여??

보통 도사 솔플이면 난이도 몇으로 도시나여 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8.10 PM 05:31
     
    보통 나락 2단계 해서 금전을 더 많이 주는 호박을 얻어가는게 좋은데요
    만약 몬스터를 너무 못잡으면 나락 단계를 낮추시면 됩니다. (이건 직접 해보시면서 몬스터 잡는 거 파악해서 하시는 게 나아요)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