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스킬 사용여부 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도적

제천메인@무휼

조회 396 추천 0 2025.08.12 PM 07:04:14
그전까진 안써도 무방했는데 인도오니까 난이도가 올라가서 딜담당 중요스킬인 혈패파천도를 비롯해 파천검무 등등 안쓰는 스킬이 몇개가있는데 뭐땜시 안쓰는걸까요...쓰게는못하겠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8.12 PM 07:07
     
    자동사냥에 나오는 스킬들은 바람의나라에서 지정한 것들이라
    유저들이 어떻게 할 수 있는 건 아니라서 따로 방법은 없을 것 같아요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