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개편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기타 이벤트
주술사

빡빡남자@연

조회 468 추천 0 2025.08.15 AM 06:53:46
레이드 공명을 통해서 주화로 제작 강화 재료를 사는 방식에서 그냥 받는 방식으로 바뀌었던데

그래서 질문

1. 제작, 강화 재료 받는게 하향된건가요??

2. 공명을 다쓰고 10번의 주화를 또 받을수있자나요 주화 20정도인가? 그것도 사라지나요?

마지막으로 기술서 산군의 시선 이건 먼가요??

아는만큼만 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확인하면 추천1누르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08.15 AM 07:44
     
    1. 1단계만 먹을때, 2단계만 각각 단계만 먹어온 사람들에게는 상향인 방식입니다.

    4단계를 예시르, 제작재료권 85개, 강화재료권 840개를 먹을 수 있던 것을

    나타기준 1판당 재작재료권6, 강화재료권54개

    매일 공명3개*7일씩해서 제작재료권 126개, 강화재료권 1,134개를 먹을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1.3~1.5배 가량 더 많이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만, 저처럼 나타를 하고 주화가 남을때 3단계 반고나 마령을 돌아서 3단계주화까지 모아서 3단계 재료교환권/강화재료권을 챙기던 사람에게는 하향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4단계와 3단계 제작재료권 74개, 강화재료권 560개까지 먹는 저와 같은 분들에 경우는

    제작재료권 159개, 강화재료권 1400개를 획득 할 수 있었는데 0.95~0.85배로 재료를 더 먹을 수 없게 된셈이니 하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 & 3. 괴유서버를 들어가 본 상태가 아니라서, 공명다쓰고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건에 대해서는 모르겠습니다. 신규 기술서: 산군의시선도 모르겠습니다.
    202512

    추천 1